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초기 불량 및 AS 관련 사항
- 발송 전 QC(Quality Control, 제품 검수)사진 및 영상 보내드린 후 출고 진행합니다.
- 제품 수령하자마자 발견되는 문제는 전문 수리점을 통해 수리를 진행하거나, 심각한 결함인 경우에는 제품 회수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- 레플리카도 고가의 시계이기 때문에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점검 및 수리를 받으셔야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-단, 다음과 같은 사유로 AS 요청을 하시면 부품비+배송료가 청구됩니다.
*고객님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(나사풀림,글래스 파손등의 부품이 분실 또는 파손)된 경우.
*비전문적인 수리의뢰로 인하여 무브먼트(기계)의 수리흔적 또는 파손의 흔적이 발송생된 경우.
레플리카 시계의 방수 기능 유무
- 스크류 타입의 용두만 잘 잠궈놓으시면 레플리카도 생활 방수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.
- 정품과 레플리카 모두 용두 잠김 상태에 따라 내부 습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시계는 물과 상극이기 때문에 최대한 물에 안닿게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 국내 재고품의 경우 수도권 당일 퀵 발송 가능하십니다.
- 현지 주문 제작의 경우, 평균적으로 시계 제작 3~4일 + 배송기간 7일 정도로 총 열흘 내외입니다. 단, 현지 공장 사정에 의해 제작 소요일에 변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.
- 빠르면 2주 이내 늦으면 한 달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.(영업일 기준입니다.)
- 주문 완료 시 바로 현지 공장에 오더를 넣고, 출고 전 QC 이후 발송하고 있습니다.
- 모든 진행 상황은 실시간으로 공유드립니다.
배송 문제 발생 시 어떻게 되나요?
- 저희는 중국 현지 및 국내에서 세관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팀이 따로 있어, 배송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- 세관이나 다른 문제(공장측 문제)로 인한 배송 문제의 경우 저희 측에서 책임 배송 약속드립니다.
주문 후 배송 과정이 궁금합니다.
-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상담 -> 입금 -> 국내 재고의 경우 퀵 및 택배 발송, 주문 제작의 경우 실시간으로 공장 오더
- 출고 전 QC 검증(실시간으로 고객님께 공유드립니다.)
- 상품 발송(주문제작의 경우 개인통관고유번호가 필요합니다.)
- 배송 완료 후 고객님께서의 제품 검수
*결제안내
클래식워치는 '무통장 입금'으로 상품결제가 가능합니다.
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됩니다.
시계줄은 어떻게 줄이나요?
- 제품 수령 후 근처 시계방에 가셔서 직접 줄이셔야 합니다.
- 손목에 너무 타이트하게 줄이는 것보다는 새끼손가락 하나 들어갈 정도로 줄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구성품은 어떻게 구성되나요?
- 구성품은 정품과 동일하게 풀박스로 같이 나갑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상품수령후 24시간이 지났을 경우.
-상품수령후 24시간이후 외관스크래치를 이유로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.
-상품수령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.
-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의 경우는 배송료에 인상으로 불가능합니다.
-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수령하신 제품이 원천적으로 하자가 있을 경우.
-수령하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다르거나 사진과 다른 제품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.
(수령하신 날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카카오톡 상담사에게 통보, 3일 이내에 반송 조취를 취해주셔야 합니다.)
※ 배송중 일어난 모든 문제는 저희 클래식워치에서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. (책임/안전 배송)
환불 안내
-제품의 특성 상 클래식워치에서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단, 결제 후 불가피하게 제품의 품절 사유로 배송이 불가할시 100%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절대로 안되니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.
예금주 : 카톡문의
모든 결제는 카카오톡 상담사에게 문의 바랍니다.